The Ultimate Guide To 스키강습 시간





헤머데크나 스키에이트까지 구비하고 있어 대여가 가능하지만, 오늘은 스키강습을 위해 스탠다드하게 사이즈으로 세팅을 요청했다. 장비관리와 세팅을 잘하는 곳이 스키 탈 때 확실히 불편하지 않다.

* 물론 도인 스키어도 있습니다. 저도 일종의 수도자인 셈이구요. 참말입니다. 고수냐구요? ㅎ 전 꿈도 안 꾸는, 어쩌다 사도에 빠져버린......^^

스키신발을 처음 신어본 영웅이는 새끼발가락이 아프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처음엔 신발이 작아서 그런건가? 싶어서 스키샵에 가서 바꿔신고 와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강사님을 만나자마자 바로 해결되었다.

업무강도 : 존나 힘들었다...일단 우리 부서 기준이다... 일하면서 리프트나 스키강사가 부러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역시, 강원도 스키장이라 경기권과는 기온과 설질이 다르다. 아무래도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스키장을 자주 가지만 눈까지 내리는 날 강원도 스키장의 슬로프는 최상이었다. 타고 내려오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고 넘어져도 덜 아프다.

지상 평지에서 이루어지는 재미없는 교육이 아니라 실전으로 바로 들어가는 교육이라 아이가 스키에 적응하기에 좀 더 좋았던 것 같다.

무주 스키장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확실히 규모면에서 압도적이더라고요.

저는 십여년 혼자 타러 다니지만, 혼자 스템턴, 자벨린턴 이런 연습조차 아직도 즐겁습니다.

아이들이 곤지암스키강습 수업을 받는 동안에 보호자는 안심하고 따로 라이딩을 즐기거나 슬로프 입구 휴게공간에서 여유롭게 수업받는 모습을 바라보며 기다릴 수 있었어요.

스키가 참 쉽지 않은 운동이지요. 나는 잘타는 것같지만, 주변에서 보면 아닌 경우가 많고 나쁜 자세가 굳어지면 고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더군요.

스키 강습을 마쳤더니 기진맥진. 떡볶이와 순대, 와플까지 야무지게 간식을 먹고 왔어요. 스키장 물가가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야외에서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역사책에서 보던 곳이 여기에 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우리나라의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여름 great site 관광지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만약 합격한다면 저같은 혼자 타는 스키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헬멧 대여는 적극 추천한다. 충돌이나 낙상사고시에 우리 몸의 제일 중요한 기관인 머리를 보호해 주지만, 무엇보다 추위도 막아주기 때문이다. 여기는 보호장구도 새 제품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